기사 메일전송
유재광 수원특례시의원, ‘군들 청룡문화제’에서 감사패 받아 - 지역 발전과 주민 화합에 기여한 공로
  • 기사등록 2024-10-23 08:14:51
기사수정

        ▲유재광 의원 군들청룡문화제에서 감사패 받았다.    수원시특례시 의회.


 유재광 수원특례시의회 의원(국민의힘, 서둔·탑·구운·율천·입북·당수동)이 지난 19일(토) 일월공원에서 개최된 ‘제10회 군들 청룡문화제’에서 지역 발전과 주민 화합에 기여한 공로로 감사패를 전달받았다.

 

군들 청룡문화제는 구운동의 옛 지명인 ‘군들’과 전설 속의 청룡 이야기를 바탕으로 마을의 전통문화를 계승하고 주민 간 소통과 화합을 도모하는 축제다. 이번 행사에는 지역 주민과 관계자 등 수백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퍼레이드, 전통 제례의식, 청룡가요제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펼쳐졌다.

 

이호 발전협의회장은 “유재광 의원이 구운동 주민을 위한 지속적인 지원과 관심을 아끼지 않아 이번 문화제가 더욱 풍성하게 진행될 수 있었다”며 감사패를 전달했다.

 

감사패를 받은 유재광 의원은 “구운동 주민과 함께하는 의미 있는 축제에서 감사패를 받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발전과 주민들의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10-23 08:14:51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유아 북스타트운동-책&토론 가까이하…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