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유재광 수원특례시의원, 외발자전거 발전 기여로 감사패 받아 - 수원시 발전을 위해 헌신 - 외발자전거의 활성화, 수원클럽의 위상 제고
  • 기사등록 2024-11-24 12:49:33
기사수정

                               ▲유재광 의원


유재광 수원특례시의회 의원(국민의힘, 서둔·탑·구운·율천·입북·당수동)이 지난 17일(일) ‘한국외발자전거협회 수원클럽’으로부터 외발자전거가 국민 생활체육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패를 전달받았다.

        ▲유재광 의원

 

이번 감사패는 “유재광 의원이 한결같은 모습으로 수원시 발전을 위해 헌신하고, 외발자전거의 활성화와 수원클럽의 위상 제고에 크게 기여한 공로에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담아 수여한다”는 뜻을 담고 있다. 유 의원은 평소 자전거를 타고 지역구 곳곳을 다니며 주민들의 목소리를 듣고 현안을 살피는 ‘자전거 타는 시의원’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이러한 소통 노력으로 지역 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수상식에서 한국외발자전거협회 수원클럽 우종원 회장은 “유재광 의원이 보여준 지속적인 관심과 열정 덕분에 외발자전거가 수원 시민들의 생활체육으로 자리 잡을 수 있었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감사패를 받은 유재광 의원은 “외발자전거가 많은 시민들에게 사랑받는 생활체육으로 자리매김하는 데 조금이나마 기여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발전과 주민들의 건강 증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11-24 12:49:33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유아 북스타트운동-책&토론 가까이하…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