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용인문화재단, 용인시민무용아카데미 ‘늘 배움 마당’ 추가 강좌 개강 - 뮤지컬댄스·라인댄스·벨리댄스·셔플댄스 4개 강좌 추가로 시민 접근성 확대
  • 기사등록 2025-05-11 19:39:46
기사수정

▲용인문화재단이 용인시민무용아카데미 늘배움마당 추가강좌를 개강한다. 용인문화재단


용인문화재단은 다음달 17일 용인시민무용아카데미 ‘늘 배움 마당’의 강좌 확대의 일환으로 뮤지컬댄스·라인댄스·벨리댄스·셔플댄스 4개 무용 강좌를 용인미르스타디움 내 무용창작소에서 추가 개강한다.

 

2025년 용인시민무용아카데미 ‘늘 배움 마당’은 개강 이후 한국무용 중심 강좌를 통해 시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아왔다. 

 

이러한 성과를 바탕으로 하반기에는 다양한 장르의 무용예술 강좌를 별도로 개설해 시민들에게 새로운 활력을 제공할 예정이다.

 

흥미롭고 즐겁게 배울 수 있는 대중적인 무용 장르로 구성된 이번 강좌는 연령이나 교육 경험 여부에 관계없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회당 1만 원의 합리적인 수강료로 시민들의 일상 속에서 더욱 쉽게 문화예술을 누릴 수 있게 구성했다.

 

‘늘 배움 마당’의 커리큘럼은 단순 무용 교육을 넘어 체력 증진과 예술 감수성을 동시에 채울 수 있는 경험 중심의 교육을 지향한다. 또한 수강생이 아티스트가 돼 대형 공연장에서의 무용예술 작품 시연까지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용인문화재단 관계자는 “다양한 장르의 댄스 강좌를 통해 접근성을 높이고 용인특례시민의 삶의 질 향상에 이바지하고자 한다”며 “단순한 강좌를 넘어 연말 공연이라는 공동의 목표를 향해 함께 만들어가는 열정적인 강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늘 배움 마당’ 프로그램 수강신청은 26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용인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5-05-11 19:39:46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유아 북스타트운동-책&토론 가까이하…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