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경기도 오산시가 15일 제34회 오산시민의 날을 맞아 분야별 도정 및 시정을 빛낸 시민 20명에게 경기도민상과 오산시장상을 수여했다.

 

 이번 시상식은 민선 8기 들어 처음 맞는 시민의 날을 기념하고 동시에 수상자의 자긍심 고취를 위해 마련됐다시는 지난 8경기도민상 8개 분야와 오산시장상 12개 분야에 대해 도정 및 시정발전을 위해 솔선수범한 시민을 분야별 추천을 통해 발굴했다.

 

 시정발전에 기여한 시민에게 수여하는 오산시장상은 시정발전 분야 이시영 씨법질서 확립 분야 이영종 씨농촌발전 분야 엄혜순 씨사회복지 분야 전윤일 씨지역경제 분야 최순규 씨보건위생 분야 김희섭 씨환경보전 분야 김학민 씨문화예술 분야 이화정 씨,체육진흥 분야 이상용 씨재난대비 분야 신신욱 씨치안행정 분야 조성민 씨소방행정 분야 김범준 씨가 수상했다.

 

 경기도민상에는 법질서 확립 분야 김옥희 씨농어촌발전 분야 고운철 씨사회복지 분야 김광근 씨지역경제 분야 황태경 씨환경보전 분야 민철화 씨문화예술 분야 이동식 씨체육진흥 분야 이동귀 씨통일안보 분야 김현준 씨가 수상했다.

 

 이권재 오산시장은 오산시민의 날은 우리 시의 전 시민이 함께하는 의미 있는 화합의 장이며, “그동안 애향심과 선행심을 기반으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하고 봉사해주신 시민들을 위해 긍정의 마음으로 시의 발전에 함께 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9-17 13:28:47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유아 북스타트운동-책&토론 가까이하…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