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의왕시어린이집총연합회 가정분과, ‘제10회 엄마, 아빠 함께 놀아요’개최
  • 기사등록 2022-09-19 02:14:26
기사수정

의왕시어린이집총연합회 가정분과 분과장 김문숙는 17일 레솔레파크(왕송호수공원)에서 영유아학부모보육교직원 등 16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10회 엄마아빠 함께 놀아요(신체놀이터체험행사를 개최했다.

 

코로나19 여파로 3년 만에 대면행사로 진행된 행사는 아이들의 다양한 감각을 길러주고 지적호기심과 가족 간의 유대감을 높여 안정되고 건강한 성장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는 주변의 어려운 아동을 돕기 위해 준비한 아나바다 행사를 비롯해다문화 체험신체·오감 체험 놀이터 프로그램 등이 진행됐으며교직원과 부모아동이 함께 어울려 진행한 신체놀이로 서로를 이해하는 특별한 시간을 갖기도 했다.

 

특히경찰서소방서의 협조로 아동지문 사전등록아동학대 예방캠페인물소화기체험심폐소생술 등의 체험부스를 운영해 행사에 참여한 아이와 부모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의왕시어린이집총연합회 김문숙 가정분과장은 부모님들과의 즐거웠던 추억이 많은 아이는 자존감도 높고 인성도 좋은 아이로 성장한다며 이번 행사가 아이들과 부모님들의 관계 성장에 보탬이 되길 바라며앞으로도 다양하고 유익한 프로그램을 마련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김성제 의왕시장은 아이들은 우리의 미래이자 희망이기에지금의 저출산 시대에 보육의 힘듦을 마다하지 않고 잘 키워주시는 부모님과 보육교사님들께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한다며 시에서도 보다 나은 보육환경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9-19 02:14:26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유아 북스타트운동-책&토론 가까이하…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