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민기 국회의원, 행안부 특별교부세 11억 원 확보 - ‘주민참여형 어린이놀이터 조성사업’ 7억원 - ‘주민 안심 편의시설 설치사업’ 4억원 투입 예정
  • 기사등록 2022-10-11 11:10:57
기사수정

▲ 김민기 국회의원국회 국토교통위원장. [사진 제공=김민기 의원실]



김민기 의원 용인시을더불어민주당이 행정안전부로부터 특별교부세 11억 원을 확보했다.

 

김 의원이 확보한 특별교부세는 주민참여형 어린이놀이터 조성사업에 7억원기흥호수 둘레길(순환산책로) ‘주민 안심 편의시설 설치사업에 4억원이 투입될 예정이다.

 

기흥구 구갈동 소재 한성어린이공원에 대한 주민참여형 어린이놀이터 조성사업은 놀이터를 이용하게 될 어린이들이 조성 과정에 직접 참여해 놀이터를 만드는 사업으로이번 특별교부세 7억 원 확보로 보다 재미있고 안전한 어린이공원이 조성될 것으로 기대된다.

 

주민안심 편의시설 설치사업은 기흥호수 둘레길에 화장실을 추가하고 야간조명시설을 설치하는 한편긴급 상황 발생 시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는 안전사고 예방 시스템을 구축하는 사업이다이번 특별교부세 4억 원 확보로 시민들이 안심하고 편안하게 둘레길을 걸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김민기 의원은 앞으로도 꼭 필요한 생활 예산안전 예산 확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10-11 11:10:57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유아 북스타트운동-책&토론 가까이하…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